월드콥터 코리아는 23년간 미국 시애틀에 있던 헬리콥터 엔지니어링 회사(Seattle Aerotech) 대표가 2016년

고국으로 귀국하여 창업한 헬리콥터 원천 설계기술의 벤처기업입니다. <기술로 홍익인간>이란 기업이념에 따라

헬기 설계와 제작기술로 인명구조용 에어보트 사업을 선도사업으로 시작했습니다.

(2015년 한국 갯벌, 갯바위 등 연근해 사망 145명) 수륙양용 에어보트는 수상은 물론 갯벌과 얼음, 눈, 심지어

도로에서 주행합니다. 에어보트는 자동차와 일반 보트의 사각지대에서 생명을 구할 수 있는 특별한 장비입니다.

(MADE IN KOREA)

 

에어보트는 공기 부양정과 비슷한 모습이지만 부영 원리나 조종 편의성, 유지 관리 면에서 확연히 월등합니다.

현재 미국 남부 플로리다와 루이지애나 지역의 습지에서 레저용(사냥과 낚시), 미국 동부와 캐나다에서는 결빙

하천이나 폭설지역 인명구조용으로 경찰과 소방대에서 많이 사용하고, 러시아에서는 시베리아 지역에서 운송용

스노보트로 눈썰매를 대신 사용합니다. 아시아에서는 태국 홍수 구조용과 필리핀 해병 대에서 적은 숫자가

도입될 뿐 잘 알려지지 않은 수륙양용 보트입니다.

이원학

대표이사

'기술로 홍익인간'

저희의 기업이념 입니다.

저희 회사 이름 월드콥터는 세계인을 위한 헬리콥터 라는 뜻이 있습니다. 특히 제3세계의 가난한 나라에서 사용할수 있는 매우 저렴하게 구입하고 쉽게 운영할수 있는 헬리콥터가 그것입니다.

비싸고 구하기 힘든 항공기 엔진과 휘발유대신 자동차엔진과 자동차휘발유를 사용하는 1/10 가격대의 초저가 보급형헬기를 개발해 왔고 헬리콥터 원천설계 및 제작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미국에서 25년 살고 20년간 헬리콥터 설계 개발회사를 운영하다 2016년 귀국하였습니다.

하지만 국내 헬기사업여건이 부족하여 홍익인간 기업이념과 헬기기술인력양성, 생산시설준비를 위한 선도사업으로 헬기기술을 계승한 수륙양용 인명구조용 에어보트를 시작하였습니다.

저희는 2단계로 초대형 드론헬기 사업을 전개할 계획입니다.(유효하중 1톤)

부자가 되기 위해 사업을 하는 것이 아니라 사람들을 도와주고 생명을 구하는 장비를 생산하는데 더 중요한 가치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가족을 부양하려고 하는 많은 성실하고 책임있는 분들께 좋은 일자리를 만들고 유지하는 것도 중요한 사명이라 생각합니다.

저희는 회사의 지속적인 생존을 위한 적절한 이윤만 남기고 항상 최소가격을 낮추는데 노력합니다.

그러한 생각으로 인해

저희제품은 좋은 가격에 좋은 제품이라는 단순한 특징이 있습니다.

특히 해경과 소방구조대의 인명구조용 에어보트 경우 항상 최상의 출동상태가 유지 되어야 함으로 10년간 무상으로 방문 예방정비를 해 드릴 것입니다.

저희 에어보트로 생명을 구할때 저희 회사의 생존의미와 큰 보람이 있습니다. 제가 글을 잘 못 쓰지만 저희의 마음과 생각을 헤아려 주시리라 믿고 인사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월드콥터 코리아 대표 이원학드림.

연락처

wonhak1988@hanmail.net
010-9310-2177

Hits: 240